"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기계적인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뒀기때문에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또 , 소액결제 사용 이력이 없던 고객이 갑작스럽게 고객을 시도할 경우 통신사 측에서 차단이 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이란? 휴대폰을 개통한지 얼마 안됬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어도 결제정책이 나오는 이유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 정책의 하나로 과거 또는 현재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고 표현 합니다.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소액결제 정책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